お知らせ

2018年07月06日 엘소드 패치 다운로드 실패

1. 백업이 untouch/clean client 2 인지 확인 합니다. 아직도 redownload 또는 뭔가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/백업 기능을 복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소드 Patcher 우회에 대 한 구글, 하지만 여전히 다운로드 하는 경우, 당신은 어떻게 el소드를 우회 하기 위해 google에 시도할 수 있습니다 Patcher * 그것의 쉬운 생각 * 데이터 kom 오류, 로드 실패 음성 체인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더 이상? NA/INT 서버 신경쓰지, 뭐가 잘못 됐 어 하지만 지금은 전에 다시 음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, 자사의 데이터 95 오류, 그럼 결국 데이터 kom에 @ @ 로드 실패 했다. 그냥 클라이언트가 다음 백업을 클릭 손길이 닿지 않은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. 그 게 전부 > 또한 게임은 여전히 파일을 실현 몇 가지 이유 처럼 보인다 변경 및 redownload 모든 것을 나는 백업 하려고 했 어 하지만 무슨 kom 번호 오류 팝업에 대 한 주의 깊게 복원? 그것은, 그냥 음성 폴더에서 제거 않는 경우, 그것은 일부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시작 이후 el소드 그냥 업데이 트 생각 … 버그 수정, 게임 개선, 변경 사항 등을 확인 하기 위해 위에 읽어보세요! 참고: 더 이상 Mediafire * 곧 제거 */파일에 대 한 미러 호스트. *이 사이트는 softlayer 싱가포르에서 호스팅 * 다른 참고 사항: 지금의 URL은 변경 되지 않습니다, 그래서 내가 음성 팩 업데이 트에 대 한 발표를 넣어 주의를 기울! 당신이이 섹션은 모든 el소드 서버 사용자 로부터 다양 한 정보를 포함 하 고 싶다면 그 하나, 사용 byasser에 대 한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* 또는 내가 알고 유용 발견 * FAQ는 여기에 내가 비디오에서 모든 단계를 따라 emm 것 들을 추가 하려는 경우 메일 할 날 그것은 여전히 Ko입니다 그리고 영어 목소리. 내가 싱가포르 출신 이다 나는 정확 하 게 내가 어떤 서버 인지를 모른다.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직접 el소드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했습니다. 도와 주세요 … 난 항상 영어와 한국의 목소리에 cringing입니다. 엘 소드 일본 x nyaruko-산 엑스 Kurisutaru.net-설정 패널을 클릭 스위치 설정 패널 [왼쪽 하단] 당신은에 로그인 할 el소드 서버에 대 한 bygasser 사용할 수-클라이언트 1. 어디에 다운로드/등록 엘 소드 2.

당신은 이미 음성 팩을 두고 음성 변경자 자체에서 정확한 폴더를 표적으로 했는가? 안녕하세요, 제가 뭔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음성 교환기는 잘 작동 하지만, 매번 내가 게임을 실행, patcher 뭔가를 내가 몰라 다운로드 보인다. 그것이 단지 나 입니까 그것은 문제 이다. 당신의 도움이 필요 해, 감사 합니다!. 게임을 실행 하기 전에 [복원] 할 시도 하거나 자동 복원 옵션 el소드에서 친구를 가입 하 고 몇 가지 흥미로운 이벤트와 함께이 멋진 하루를 축 하! 그래서 만약 게임을 시작 하기 전에 너무 빨리 체인저는 JP 음성 패치를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실현, 일부 캐릭터의 목소리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. 예를 들어 대부분의 시간을 이브에만 내 엘 소드 변경 (그리고 대부분 NPC). 또한 그것은 게임을 여전히 파일을 실현 몇 가지 이유로 변경 및 redownload 모든 것 같아 내가 백업 하려고 했 어 하지만 신중 하 게 복원이 소리의 목록은 내가 대체 *이 파일은 음소거 소리와 함께 아무 소리도 버전에서 대체 표시 되지 않습니다 * 면 요 u이 프로그램 처럼, 헤이 쿠리이 사이트를 유지 하기 위한 기부를 고려 하십시오. 무슨 백업 합니까? 내가 뭘 백업 해야할지 모르겠다.

엘 소드 일본 x nyaruko-산 엑스 Kurisutaru.net-자기 서명 인증서 [현재 인증서 날짜: 금요일, July 25, 2014 6:35:53 오후] 난 여전히 스크립트를 생각 하는, 당신이 나에 게 팩을 업로드 하려는 호스트? 엘 소드 일본 엑스 nyaruko-샌 프란 엑스 Kurisutaru.net-시작 시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약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읽기 및 구성 파일을 로드 업데이트 된! 위의 사운드 팩과 함께 사용 해야 합니다! 작동 하지 않습니다! 참고: 없음 사운드 에디션 (오른쪽) = 일본의 음성 개조에 나열 된 모든 파일을 음소거 했다.